소통과 나눔의 마을 공동체

공지사항

 

공지사항

기타 | [변경공고_입찰공고]2021년 신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입 업체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신림복지관 작성일20-11-12 17:46 조회83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변경 사항

 * 변경공고에 따른 공고 및 접수 일정 연장*

(변경전) 11/13(금) ~ 12/3(목)14시까지 -> (변경후) 11/13(금) ~ 12/7(월)14시까지


1. 공고사항


. 제 목 : 신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
. 계약기간 : 202111~ 20211231


. 납품장소 : 신림종합사회복지관 4층 경로식당


. 예 산 액 : 150,000,000(금일억오천만원)


연간구입물량 예상금액, 부가가치세 포함


. 품 목 : 신림종합사회복지관 급식운영에 필요한 식자재 및 소모품


(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공산품류, 기타 소모품 등)



2. 공고일정


가. 공고일정 2020.11.13.(금)~12.7.(월)


나. 서류제출 : 2020.11.16.(월) ~ 12. 7.(월)


3. 참가자격 및 계약방법


가. 참가자격 및 세부계약 조건, 낙찰자 선정방법 : 나라장터 G2B 공고문 참조


 - 세부내용 : 붙임 공고 참조




4. 입찰참가 세부안내


 가. 제출서류붙임 : 나라장터 G2B 공고문 참조

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림종합사회복지관(02-851-1767 어르신돌봄팀 공선호 팀장, 복지행정팀 김경애팀장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