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과 나눔의 마을 공동체

공간대관

시설 및 장비의 이용범위

구 분 세부 사항
기본시설 복지관 강당, 교육실, 회의실, 요리교실 등
부속시설 빔, 마이크, 의자, 책상, 조리도구, 노트북, 음향기기 등
장 비 차량, 캐노피, 이동식 빔스크린, 이동식 빔, 노트북, 책상, 의자 등

이용대상

  • 공공기관, 공공단체, 주민모임 등 (단 정치적, 종교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제외)
  • 주민모임은 시설 신고 및 외부지원이 없는 순수 주민모임(단 수익사업은 제외)

이용절차

    대관 문의 및 안내 대관 전 담당자에 대관 가능여부 체크(Tel. 02-851-1767)
    대관신청서 제출 온라인 신청(https://goo.gl/forms/31r4KphBZOV3Qf8e2)
    ·대관신청 전에 관련 이용규정 참조(홈페이지-참여마당-공간대관안내)
    대관승인 대관승인: 신청서를 심사한 후, 사용여부를 유선으로 통보
    대관료 납부 대관예정일 2일 이전까지 100% 납부
    - 결재방법: 계좌이체
    - 입금계좌: 우리은행 1005-502-419639 (예금주: 신림종합사회복지관)
    - 대관료 안내: 대관시설 및 대관료안내 참조
    - 환불안내
    :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일 불가능한 경우(전액)
    : 사용예정일 7일 전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(전액)
    : 사용예정일 3일 전 사용신청을 철회한 경우(50%)
    : 사용 예정일 3일 이내 사용신청 철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.
    대관 진행 대관 전, 후 담당자에게 확인 및 점검

대관시설 및 대관료

  • 장소 기본 사용시간 주민모임 기관 및 단체 추가비용 (시간당)
    배움실/교육실 3시간 면제 면제 -
    강당 면제

    50,000원

    10,000
    요리교실 10,000

    20,000원

    10,000
▶ 대여가능시간 : 월~금 9:00~20:00, 토 9:00~14:00
- 심야 및 휴일에는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.
- 관내 프로그램 운영을 우선으로 하며, 빈 공간이 있을 시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.

주의사항

- 대관 종료 후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- 사용한 비품, 기자재는 제 위치로 정리 정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-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경우 대관 취소 등의 제지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- 시설 및 물품사용 후 반납 시, 고장 및 파손, 결함이 발생한 경우는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(이용자 전액부담 원칙)

대여문의

- 담당자 : ☎(02)851-1767~9 마을사랑 지역조직팀 유지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