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
Search
SNS

참여마당 소통과 나눔의 마을공동체

이용안내

이용대상 - 공공기관, 공공단체, 주민모임 등
- 주민모임은 시설 신고가 없는 순수 모임(단, 상업·종교적 모임은 제외)
*4인 미만 주민모임은 2층 어울림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대관시간 월~금 09:00~19:30, 토 09:00~13:30
대관절차 전화문의 → 온라인 신청서 작성 → 대관승인(1~2일 내 유선통보) → 대관료 납부 → 이용

이용료

장소(수용인원) 비품 기본 사용시간 주민모임(최소인원) 기관 및 단체 추가비용(시간당)
1층 배움터
2층 소모임실
(10~20명)
책상, 의자 3시간
(사전세팅과 정리시간 포함)
무료 (4인) 20,000원 5,000원
2층 세미나실
6층 교육실
(20~30명)
스마트TV, 책상,
의자, 마이크
무료 (20인) 30,000원 5,000원
3층 강당
(30~100명)
빔, 책상, 의자,
마이크 및 음향
무료 (30인) 50,000원 5,000원
4층 요리교실
(10~15명)
각종 조리도구
(오븐제외)
20,000원 (3인) 50,000원 5,000원
* 대관료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502-419639 (예금주: 신림종합사회복지관)

환불규정

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

당일 취소 시 50% 환불(단,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 사유 증빙이 가능할 시 전액 가능)

안내사항

  • 1.

    복지관 내부 프로그램 운영을 우선으로 하며, 프로그램이 없을 시 대관이 가능합니다.

  • 2.

    형평성 있는 시설 이용을 위해 기간 및 횟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3.

    대관 종료 후 사용일지 작성과 함께 반드시 담당자 확인을 받습니다.

  • 4.

    사용한 비품, 기자재는 대관 전 위치로 정리해 주세요.

  • 5.

    고장, 파손,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
  • 6.

    대관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시 즉시 대관 취소 및 퇴실 조치합니다.

이용문의

02-851-1767 복지경영팀 박은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