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
Search
SNS

참여마당 소통과 나눔의 마을공동체

    이용안내

    이용대상 - 공공기관, 공공단체, 주민모임 등
    - 주민모임은 시설 신고가 없는 순수 모임(단, 상업·종교적 모임은 제외)
    *4인 미만 주민모임은 2층 어울림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대관시간 월~금 09:00~19:30, 토 09:00~13:30
    대관절차 전화문의 → 온라인 신청서 작성 → 대관승인(1~2일 내 유선통보) → 대관료 납부 → 이용

    이용료

    장소(수용인원) 비품 기본 사용시간 주민모임(최소인원) 기관 및 단체 추가비용(시간당)
    1층 배움터
    2층 소모임실
    (10~20명)
    책상, 의자 3시간
    (사전세팅과 정리시간 포함)
    무료 (4인) 20,000원 5,000원
    2층 세미나실
    6층 교육실
    (20~30명)
    스마트TV, 책상,
    의자, 마이크
    무료 (20인) 30,000원 5,000원
    3층 강당
    (30~100명)
    빔, 책상, 의자,
    마이크 및 음향
    무료 (30인) 50,000원 5,000원
    4층 요리교실
    (10~15명)
    각종 조리도구
    (오븐제외)
    20,000원 (3인) 50,000원 5,000원
    * 대관료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502-419639 (예금주: 신림종합사회복지관)

    환불규정

   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

    당일 취소 시 50% 환불(단,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 사유 증빙이 가능할 시 전액 가능)

    안내사항

    • 1.

      복지관 내부 프로그램 운영을 우선으로 하며, 프로그램이 없을 시 대관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2.

      형평성 있는 시설 이용을 위해 기간 및 횟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3.

      대관 종료 후 사용일지 작성과 함께 반드시 담당자 확인을 받습니다.

    • 4.

      사용한 비품, 기자재는 대관 전 위치로 정리해 주세요.

    • 5.

      고장, 파손,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
    • 6.

      대관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시 즉시 대관 취소 및 퇴실 조치합니다.

    이용문의

    02-851-1767 복지경영팀 박은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