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이용대상 |
- 공공기관, 공공단체, 주민모임 등 - 주민모임은 시설 신고가 없는 순수 모임(단, 상업·종교적 모임은 제외) *4인 미만 주민모임은 2층 어울림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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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시간 | 월~금 09:00~19:30, 토 09:00~13:30 |
대관절차 | 전화문의 → 온라인 신청서 작성 → 대관승인(1~2일 내 유선통보) → 대관료 납부 → 이용 |
이용료
장소(수용인원) | 비품 | 기본 사용시간 | 주민모임(최소인원) | 기관 및 단체 | 추가비용(시간당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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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층 배움터 2층 소모임실 (10~20명) |
책상, 의자 |
3시간 (사전세팅과 정리시간 포함) |
무료 (4인) | 20,000원 | 5,000원 |
2층 세미나실 6층 교육실 (20~30명) |
스마트TV, 책상, 의자, 마이크 |
무료 (20인) | 30,000원 | 5,000원 | |
3층 강당 (30~100명) |
빔, 책상, 의자, 마이크 및 음향 |
무료 (30인) | 50,000원 | 5,000원 | |
4층 요리교실 (10~15명) |
각종 조리도구 (오븐제외) |
20,000원 (3인) | 50,000원 | 5,000원 | |
* 대관료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502-419639 (예금주: 신림종합사회복지관) |
환불규정
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
당일 취소 시 50% 환불(단,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 사유 증빙이 가능할 시 전액 가능)
안내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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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
복지관 내부 프로그램 운영을 우선으로 하며, 프로그램이 없을 시 대관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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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
형평성 있는 시설 이용을 위해 기간 및 횟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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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
대관 종료 후 사용일지 작성과 함께 반드시 담당자 확인을 받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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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
사용한 비품, 기자재는 대관 전 위치로 정리해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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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
고장, 파손,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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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
대관 중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시 즉시 대관 취소 및 퇴실 조치합니다.